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

홈 > PR센터 > CI

CI

쌍용정보통신의 CI를 소개합니다.

CI 개요

쌍용정보통신

CI란 기업정체성(Corporate Identity)을 뜻합니다. 기업의 정체성은 여러 가지 요소에 의해 형성됩니다.
사람의 얼굴과 옷차림이 그 사람의 인격을 대변하듯 기업의 CI는 그 기업의 가치관, 비전, 경영이념을 대변합니다. 프리젠테이션 자료, e메일, 업무 문서등에 일관된 기업의 CI를 사용하는 것은 바로 CI가 그 기업을 대표하는 이미지이기 때문입니다.

CI는 MI(Mind Identity), BI(Behavior Identity), VI(Visual Identity)를 아우르는 경영활동 전체의 개념을 담고
있습니다. 단순한 로고타입이나 회사를 대표하는 심벌마크에서 그치는 것이 아닙니다. 언제 어디서나 당사의
CI를 본 고객이라면 T쌍용정보통신에 대한 동일한 이미지를 떠올려야 합니다. 쌍용정보통신의 로고타입과 관련 규정을 참고하셔서 잘 못 사용하는 일이 없도록 해야겠습니다.

CI 다운로드

  • 쌍용정보통신 쌍용정보통신주식회사
    국문로고
    국문 다운로드JPG 다운로드EPS 다운로드
  • SsangYong Information & Communications Corp.
    영문로고
    국문 다운로드JPG 다운로드EPS 다운로드
  • 쌍용정보통신주식회사 SsangYong Information & Communications Corp.
    국·영문 혼용 로고
    국문 다운로드JPG 다운로드EPS 다운로드
  • 쌍용정보통신 쌍용정보통신주식회사
    일반 혼용 로고
    국문 다운로드JPG 다운로드EPS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