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

홈 > 회사소개 > 품질경영

품질경영

쌍용정보통신은 국제기준에 부합하는 품질관리 체계를 준수하고 있습니다.

쌍용정보통신은 ISO9001규격에 따라 품질경영시스템을 구축하여 지속적인 품질보증 활동을 함으로써 국제기준에 적합한 품질경영활동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고객에게 고품질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위해 모든 임직원은 품질 방침과 품질 목표를 준수하고 있습니다.

품질방침

최상의 품질은 쌍용정보통신주식회사 경영의 근본이며 고객 만족의 핵심이다.

우리는 기업이념 - 앞서가는 기업, 쌓아가는 기업, 함께하는 기업 - 에서 표현하고 있는 고객존중, 고객만족의 이념을 구현하기 위하여 언제나 고객이 기대하는 수준 이상의 품질을 갖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여야 한다.

이를 위하여 전 직원은 맡은 분야에서 최상의 지적 노력을 수행하여, 결함을 미연에 방지하고 적절한 작업을 한번에 수행할 수 있도록 노력해야 한다. 또한 우리는 과학적, 합리적 접근 방법을 통해 품질을 비롯한 회사의 총체적 성과에 대한 지속적 개선을 추구한다.

품질목표

경영 책임자에 의하여 공식적으로 표명된 품질방침을 이해하고 실천하기 위하여 수립된 전사 품질목표는 다음과 같습니다.

  • 시스템 개발 프로젝트 납기 준수  90% 이상
  • 서비스 제공사업 SLA지표별 목표 달성률 90% 이상
  • 네트워크 서비스 장애처리완료율
    • - 네트워크 설치서비스 장애처리완료율 100%
    • - 네트워크 유지보수서비스 장애처리완료율 90%이상
  • 고객만족지수
    • - 시스템 개발 및 유지보수 부문 80% 이상
    • - 네트워크 설치 및 유지보수 부문 90% 이상
  • 프로젝트 생산성 및 품질수준 정량적 관리